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양생명의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대표번호 ARS를 통해 보험상품, 보험금 청구 방법, 전국 지점 위치 검색, 보험 약관대출 등과 관련된 서비스들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대표번호ARS를 이용하면 보험과 관련한 편리한 서비스를 오프라인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여러가지 업무를 간편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의 고객센터 이용방법,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양생명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동양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단축번호, 콜센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콜센터의 경우 전화가 연결되면 보이는 ARS와 음성 AR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번호 : 1577-1004
- 해외 이용시 : 82-2-2047-2000
<콜센터 상담 가능 시간>
- 상담원 연결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ARS 이용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단축번호>
▶ 보이는 ARS
- [1] : 간편 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 1 : 대출 (500만원까지)
– 2 : 상환 (원리금 전액상환)
– 3 : 모바일창구 바로가기 - [2] :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 1 : 보험료 입금
– 2 :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 - [3] : 증명서 및 서류발급 (이메일/FAX/우편)
– 1 : 보험증권재발행 (이메일/우편)
– 2 : 납입내역서 (이메일/FAX)
– 3 : 해약환급금 확인서 (이메일/FAX)
– 4 : 해약영수증 (이메일/FAX)
– 5 :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FAX) - [4] : 보험금 청구안내
– 1 : 사고보험금 청구(모바일연결)
– 2 :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FAX)
– 3 : 전문상담원 연결 - [5] : 모바일 창구 연결
- [6] : 창구위치안내
- [7] : 신계약 해피콜 안내
- [8] : 보이스피싱 신고
- [0] : 상담원 연결
▶ 음성 ARS
- [1] : 간편 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 1 : 대출 (500만원까지)
– 2 : 상환 (원리금 전액상환) - [2] :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 1 : 보험료 입금
– 2 :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 3 : 자동이체 해지 - [3] : 증명서 및 서류발급 (이메일/FAX/우편)
– 1 : 보험증권재발행 (이메일/우편)
– 2 : 납입내역서 (이메일/FAX)
– 3 : 해약환급금 확인서 (이메일/FAX)
– 4 : 해약영수증 (이메일/FAX)
– 5 :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FAX) - [4] : 창구위치안내
- [5] : 보안카드 문의 및 보이스피싱 신고
– 1 : 보안카드 문의
– 2 : 보이스피싱 신고 - [6] : 해피콜 문의
- [0] : 상담원 연결
👇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동양생명 고객센터의 전국 지점과 고객센터를 검색하는 서비스는 동양생명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광장’ 메뉴의 하위 메뉴인 ‘지점/고객센터’ 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지점/영업점안내>
- 지역 검색 ‘시/도’ 를 선택
- 지역 검색 ‘시/군/구’ 를 선택
- 업무 선택
- ‘검색’ 버튼 클릭
- 하단에 검색 결과 출력
👇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동양생명의 보험금 청구 과정에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서류 관련 정보를 알고 싶으면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동양생명 모바일 창구’, 대표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및 방법>
- 절차
– 접수 : 고객창구
– 현장확인 여부 심사 : 보험심사팀
– 현장확인 : 심사 전문회사
– 지급여부 심사 : 보험 심사팀
– 심사 결과 안내 : 고객창구
- 방법
– 방문 접수 : 신분증, 구비서류 지참 후 내방
– 인터넷 접수 : 동양생명 홈페이지 [사고보험금 청구] 메뉴에서 접수
– 모바일 접수 : 당사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사고보험금 청구’ 메뉴에서 접수
– 우편 접수 : 서울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빌딩 9층 동양생명 보험심사팀 보험금 접수담당자
– 팩스 접수 : 100만원 이하(실손은 수납금액 기준)
<보험금 청구 준비서류>
- 공통서류
– 사고보험금 청구서 +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 고객거래확인서
– 수익자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외국인등록증)
– 수익자 통장(단, 수익자통장에서 자동이체 되는 경우나 동일인 계좌로 수령시 제출 생략)
– 필요시 추가서류
→ 미성년수익자 : 친권확인이 가능한 미성년자수익자 기준 기본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 종피보험자(배우자, 자녀)청구시 : (상세)가족관계증명서, (상세)혼인관계증명서 택일
→ 보험금 대리수령시 : 위임장,수익자의 인감증명서,수익자의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 재해 입증 서류
→ 교통사고사실확인원(교통사고 후 경찰서에 신고된 경우
→ 보험금 지급내역서(교통사고 후 보상급여금 지급 받은 경우)
→ 보험급여 지급확인서(산업재해사고 후 보험급여금 지급 받은 경우)
→ 진료챠트(응급실)(재해사고로 응급실 내원한 경우)
→ 공무상병인증서 또는 공상확인서(군부대 및 경찰서에서 사고 발생한 경우)
→ 법원판결문(의료사고 등 법원분쟁 발생한 경우)
※ 확인서류 발급불가 재해사고 – 병원초진챠트 등 재해사고 증명서류 및 사고내용
경위서 - 사망, 진단, 장해, 치매, 수술, 통원, 입원, 골절, 자동차사고 부상치료비, 치과통원, 응급실 내원진료비, 태아보험, 실손, 치아 등의 관련 서류는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 동양생 명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대출
<동양생명 다이렉트 가입>
동양생명의 모든 오프라인 보험상품은 동일 조건, 동일 상품을 온라인이나 모바일 앱, 또는 대표 ARS를 통해서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상품을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동일 상품임에도 일정 비율의 할인을 받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 대출>
고객이 기존에 납부하신 보험료를 담보로 하는 대출 서비스로 저렴한 이율로 신속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대출상품입니다.
- 대출 조건
– 대출대상 : 보험 계약자
– 대출금리
→ 연동형 상품 : 부리이율 + 1.5%
→ 확정형 상품 : 예정이율 + 가산이율
– 대출한도 : 각 상품 해약환급금의 95% 범위 내
– 상환방법 : 전액 또는 일부 금액을 자유롭게 상환가능
– 대출수수료 : 없음
– 입금계좌 : 당사에 등록된 계약자명의 통장으로 신청 즉시 처리 - 신청방법
– 인터넷, 모바일 신청
– 콜센터, ARS 신청
– 방문 신청
👇 동양 생명 고객센터 보험대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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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1. 동양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답변 : 1577-1004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2. 동양생명의 콜센터 이용가능 시간은?
답변 : 평일은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3. 동양생명의 보험약관대출의 한도는?
답변 : 각 상품 해약환급금의 95% 범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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