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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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이나생명은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라이나생명 모바일’, 또는 대표번호 ARS를 통해 보험상품, 보험금 청구 방법, 전국 지점 위치, 고객정보 변경, 고객문의 등과 관련된 서비스들을 제공합니다.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번호
    – 유료 : 1588-0058
    – 무료 : 080-377-1111
  • 해외 이용시 : 82-2-6441-7700
  • 보험료 납부전용: 1566-0021

<콜센터 상담 가능 시간>

  • 업무시간 중 (상담원 연결 가능)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업무시간 이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전 9시~오후 6시

<단축번호>

대표번호 1588-0058 단축번호

  • [ 1 ] : 증명서 발급
    – 1 : 계약상태확인서
    – 2 : 납입증명서
    – 3 : 해지환급금증명서
    – 4 : 잔고증명서
    – 5 : 갱신예시표
  • [ 2 ] : 신청서 발급
    – 1 : 우편발송을 위한 주소안내
    – 2 : 치아 보험금청구서
    – 3 : 기타 보험금청구서
    – 4 : 계약관계자변경신청서 발송
    – 5 : 계약변경신청서

보험료 납부전용 1566-0021 단축번호

  • [ 1 ] : 보험료 납입 안내
    – 1 : 유지중인 상품 안내
    – 2 : 모든 상품 안내
  • [ 2 ] : ARS를 통한 보험료 즉시 납부
    – 1 : 현제 납입중인 은행 혹은 카드로 즉시 납부
    – 2 : 보험금 입금 전용 계좌 송금
  • [ 0 ] : 상담원 연결

👇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라이나 생명의 온라인 고객센터에서는 전국 지점이나 영업점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지점이나 영업점을 안내받고 싶은 경우 검색 엔진에서 ‘라이나 생명 지점’ 과 같은 키워드로 직접 입력하여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는 대표 ARS 콜센터에서 상담사에게 안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서 사고보험금청구와 보험금 청구서류에 관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및 방법>

  • 절차
    1. 보험금 청구 서류 도착
    2. 접수대기
    3. 심사중 (현장 심사 중)
    4. 처리 완료 (접수 취소)
    ※ 구하신 보험금은 보험금 청구서류를 접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 보험금을 지급
    ※ 지급지연시 별도의 안내 및 지연이자를 더하여 지급
    ※ 지급사유의 현장심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10영업일 이내에 지급
  • 방법
    – PC 또는 모바일
    – 팩스
    – 우편
    – 오프라인 지점 직접 방문

<보험금 청구 준비서류>

  • 공통 기본서류
    – 보험금 청구서 : 공통 기본서류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고객거래확인정보, 계좌번호 포함
    – 신분증 사본 : 주민등록증(앞면), 운전면허증, 여권, 외국인등록증 등
    – 계좌 확안 불가할 경우 : 통장 사본 제출
    – 대리인 청구시 : 위임장, 보험금 청구권자의 인감증명(또는 본인서명 사실확인서), 보험금 청구권자의 개인(신용)정보 처리동의서
    – 수익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 미성년자의 기본증명서, 미성년자가 “본인”으로 등재된 가족관계증명서, 친권자가 작성하고 자필서명한 변제의무확인서
    – 수익자가 심신미약/심신상실인 경우 : 수익자의 후견등기사항증명서 (법원의 심판에 따라 지정된 후견인이 보험금 청구 및 수령가능)
    – 재해사고 시 입증 서류
    * 교통사고 : 공공기관(경찰서, 소방서 등), 손해보험사, 공제조합(버스, 화물, 택시 등) 사고 사실확인서
    * 산업재해 : 보험사제출용 보험급여지급확인원
    * 군인재해사고 : 공무상병인증서
    * 의료사고 등 법원분쟁 : 법원판결문
    * 기타 재해사고 : 공공기관(경찰서, 소방서 등)사고사실확인서
    * 확인서류 발급불가 재해사고 : 병원초진차트 등 재해사고 증명서류 및 보험금 청구서상 재해사고내용 기재
  • 청구 유형별로 추가서류 있음 : 치아, 진단, 입원, 수술, 사망 등

👇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대출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가입>

라이나생명의 모든 보험상품은 동일한 조건의 오프라인 상품과 똑같은 상품을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또는 대표 ARS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설계사를 통하지 않고 다이렉트로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오프라인 동일 조건 동일 상품 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 대출>

계약자가 대출을 원할 경우 약관에 의해 해약환급금 또는 해약환급금과 만기 시 지급되는 환급금 중 적은 금액의 80% 범위(변액의 경우는 해약환급금의 50%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10만원부터 1만원단위로 대출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대출 이자가 정상 납입되는 한 계약 만기일까지입니다.

  • 대출 조건
    – 대출대상 : 라이나 생명 보험 계약자로서 만기환급금이 존재하는 보험을 유지중인 자
    – 대출금리 : 연 3.75%~
    – 대출한도 : 해약/만기환급금의 50% ~ 80%
    – 대출기간 : 대출 이자가 정상 납입되는 한 계약 만기일까지
    – 상환방법 : ?
    – 대출수수료 : 없음
  • 신청방법
    (PC와 스마트폰 모두 신청 가능)
  1. 계약선택
  2. 약관동의
  3. 신청정보 입력
  4. 본인인증
  5. 신청완료

👇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보험대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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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1.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답변 : 1588-0058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라이나 생명의 콜센터 이용가능 시간은?

     
                    

답변 : 평일은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라이나생명의 보험금 청구 서류는?

     
                    

답변 : 보험금 청구서 및 동의서,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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