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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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대표적인 외국계 보험회사 중의 하나입니다.

메트라이프 생명의 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고객이나 예비 고객은 메트라이프 생명의 상품 정보는 물론이고 보험금 청구와 관련된 정보, 보험 약관 대출과 관련된 부분 등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의 고객센터 이용법,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내 : 1588-9600
  • 해외 : +82-2-2017-6700
  • 장애인 전용번호 : 02-2017-8500

<콜센터 상담 가능 시간>

  • 고객상담/지급/입금/변경 업무 : 평일 : 09시 ~ 18시(토요일 미운영)
  • 계약 관련 조회 : 평일 : 08시 ~ 22시, 토요일 : 08시 ~ 18시
  • 지급/입금 업무 : 평일 : 08시 ~ 22시(토요일 미운영)
    ※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음

<단축번호>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보이는 ARS로 연결됩니다.

ARS 간편서비스 메뉴

  • [ 1 ] 보험료 납입
    – 1 : 즉시이체 신청 
    – 2 : 1회성 가상계좌 신청
    – 3 : 고유 가상계좌 신청
    – 4 : 가상계좌 조회 및 LMS발송
    – 5 : 입금내역조회
  • { 2 } : 보험계약대출
    – 1 : 대출신청
    – 2 : 원리금 상환 및 이자납입
    – 3 : 기대출 안내 및 약정서 청취
  • [ 3 ] :중도인출 등 기타 지급
    – 1 : 중도인출
    – 2 : 분할보험금
  • [ 4 ] : 증권번호 조회
  • [ 5 ] : 증명서 발행
    – 1 : 납입증명서 발급
    – 2 : 잔액증명서 발급
    – 3 : 증권재발행
  • [ 6 ] : ARS 서비스
    – 1 : ARS 비밀번호 변경
    – 2 : ARS 계좌번호 변경
    – 3 : 보안카드

상담사 연결 메뉴

  • [ 1 ] 해약, 대출, 중도인출 상담 및 신청
    – 1 : 해약 
    – 2 : 보험계약대출 및 중도인출
    – 3 : 기타 제지급
  • [ 2 ] : 보험료 납입 및 납부 방법 변경
  • [ 3 ] : 보장내용 및 보험금 안내
    – 1 : 보장내용 확인
    – 2 : 입원 및 수술 급여금
    – 3 : 장해 및 사망 보험금
    – 4 : 보험금 청구 진행현황 문의
  • [ 4 ] : 고객 정보 변경
  • [ 5 ] : 계약 및 펀드 변경
    – 1 : 계약변경 상담
    – 2 : 펀드변경 상담
    – 3 : 변액보험 펀드관련 상담
  • [ 6 ] : 증명서 발급
  • [ 7 ] : 연금상담 및 신청
  • [ 8 ] : 일반문의

👇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다이렉트 가입

<지점찾기>

메트라이프생명의 전국 지점을 안내받는 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는 물론이고 모바일 앱 ‘METLIFE ONE’과 대표 ARS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첫화면 상단의 ‘고객지원’의 하위 메뉴인 ‘지점찾기’ 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사/도를 선책
  2. 시/군/구 선책
  3. 지점명을 입력
  4. ‘검색’ 클릭
  5. 하단에 지도와 함께 조건에 맞는 지점 검색 결과 출력
    ※ 시/도, 시/군/구, 지점명 중 한가지만 입력해도 검색 가능

<메트라이프생명 다이렉트 가입>

메트라이프생명은 동일 상품에 대해 오프라인 대비 일정 비율로 할인을 적용받아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보험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이렉트 보험 가입의 경우 온라인 홈페이지와, 온라인 다이렉트 홈페이지, 모바일 앱, 그리고 대표 ARS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메트라이프생명의 보험금을 청구하는 절차와 방법, 보험금 청구 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및 방법>

  • 절차
    1. 보험금 청구
    2. 담당자 지정
    3. 접수검토
    4. 잡수확정 및 서류 심사(보험금 심사 및 현장조사)
    5. 보험금 결정 및 지급내역 안내
  • 방법 : 반드시 모바일 앱 ‘METLIFE ONE’의 설치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보험금 청구는 MetLife One을 이용하여 인증서(공동인증, 금융인증 및 카카오인증) 또는 휴대폰인증을 통하여 로그인 후 접수가 가능합니다.
    ※ 최초 이용시 ‘전자금융거래약관’ 동의 필요

<보험금 청구 준비서류>

  • 공통
    – 보험금 청구서 및 동의서
    – 보험금 청구 위임장
    – 대표수익자 지정 동의서
    – 친권자 확인서
    – 고객정보변경 신청서
    – 실제소유자 확인서
  • 케이스별 추가 서류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 입원, 통원, 수술, 골절
    – 사망보험금
    – 장해
    – 진단

👇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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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1.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답변 : 1588-9600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메트라이프생명의 콜센터 이용가능 시간은?

     
                    

답변 : 고객상담/지급/입금/변경 업무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메트라이프생명의 보험금 청구 서류는?

     
                    

답변 : 보험금 청구서 및 동의서, 보험금 청구 위임장, 대표수익자 지정 동의서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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