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생명은 보험상품과 함께 대출상품, 그리고 보험에 관련된 업무를 함께 처리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처리할 수 있는 전반적인 업무는 보험 상품 검색, 보험 가입, 보험 연계 대출, 보험료 납입 등 보험료에 관련된 업무 등 고객센터와 관련된 업무들 입니다.
이 글에서는 삼성생명의 고객이나 예비 고객이 삼성생명의 홈페이지 고객센터와 고객센터 대표번호 ARS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사항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생명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삼성생명의 고객센터는 업무별로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대표 ARS번호와 이용법, 단축번호는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대표 ARS를 일반전화로 이용하면 3분당 39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휴대폰이나 인터넷 전화로 이용할 때에는 통신사의 약정 요금제를 기준으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통합 고객센터 : 1588-3114
– 해외에서 이용시 : +82-2-900-3114
– 대출 상담 : 1577-7272, 1599-9800
– 퇴직연금 상담 : 1588-3115
– 사고보험금 상담 : 1577-4118
– 다이렉트 보험 상담 : 080-789-3300
– 장애인 전용 : 1899-3311
- 콜센터 상담 시간
– 상담사 연결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일반 ARS 서비스 : 오전 8시 ~ 오후 11시 30분 (365일)
<단축번호 >
- [0] 상담사 연결
– 1 : 보험료 납입 및 가상계좌 문의
– 2 : 보험계약대출 문의
– 3 : 사고 보험금 문의
– 4 : 보험관련 일반 문의
– 5 : 변액보험펀드 문의
– 6 : 부동산 및 신용대출 문의
– 7 :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신고 - [1] ARS 셀프처리
– 1 : 보험계약대출 문의
– 2 : 분할/만기보험금, 배당금, 휴명보험금
– 3 :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카드/OTP분실신고, 증명서 발급
– 4 :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 5 : 고객플라자 위치 안내
– 6 :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신고
👇 삼성생명 고객센터 ARS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삼성 생명의 전국지점과 영업점안내는 삼성생명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국지점/영업점안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삼성생명의 전국지점 및 영업점을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삼성생명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三 메뉴를 클릭
2. 새로운 창이 열리고 생성되는 상단 메뉴에서 ‘고객포털’ 선택
3. ‘고객서비스’ 메뉴의 ‘위치안내’ 클릭
4. ‘업무/지역으로 찾기’ OR ‘명칭으로 찾기’ 클릭 하여 전국의 지점과 영업점을 찾습니다.
👇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사고접수나 보험금 청구 접수를 할 때에는 먼저 구비서류부터 제대로 준비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삼성생명의 사고 보험금 관련 서류 등 각종 보험청구 서류에 관한 사항이나 사고 접수에 관한 사항을 알아보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
- 고객센터 ARS 이용 : 삼성생명에서 사고보험금에 대한 문의를 하려면 대표 콜센터 1588-3114나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1577-4118로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 인터넷 사고접수 : PC 온라인, 모바일 온라인, 모바일 앱 ‘삼성생명앱’
삼성생명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방문, 우편, 팩스 접수 : 상세한 내용은 대표 ARS 또는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를 통해 문의
– 삼성생명 플라자 직접방문
– 우편 / 팩스 발송 접수
<보험금 청구서류>
보험금 청구서류는 삼성생명 온라인 홈페이지 고객서비스의 구비서류 안내 페이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구비 서류 안내에는 보험 서류, 대출/신탁/수익증권서류, 퇴직연금서류 등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사고보험금(수술/입원 등) 청구방법
– 삼성생명 서류양식 : 사고보험금(수술·입원 등) 청구서사망보험금, 장해보험금, 진단급여금, 입원/통원/수술/골절 급여, 실손의료비, 치아보험금, 공통사항 - 청구 절차 및 심사절차
구비서류 확인 ▶ 약관동의 및 청구서 작성 ▶ 서류제출 ▶ 접수완료 및 심사진행 ▶ 1차 심사 ▶ 전문심사 ▶ 현지실사 ▶ 전문심사 ▶ 지급 또는 부지급 ▶ 안내장 발송
👇 삼성생명 고객센터 보험금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대출
<삼성생명 다이렉트 가입>
모든 보험회사의 오프라인에서 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은 똑같은 상품을 온라인에서 다이렉트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로 가입할 시 보험설계사를 통하는 것보다 크게는 40% 이상 저렴해지는 상품도 있기 때문에 이왕 가입할 보험이라는 다이렉트 가입을 먼저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삼성생명 다이렉트 상품의 검색과 가입은 인터넷에서 ‘삼성생명 다이렉트’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보험 대출>
삼성생명의 보험대출은 삼성생명에 가입하여 보험료를 납부한 고객에게, 기납부하여 만기시에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을 담보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보험 대출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대표 ARS나 대출상담 전용 번호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운영중인 전체 대출상품은 다음의 3가지가 있습니다.
- 보험계약 대출 : 가입한 보험으로 보장과 대출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상품
- 신용대출 : 신용만으로 소액긴급 자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
- 담보대출 : 주택구입과 전세마련, 생활 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담보대출 상품
👇 삼성생명 다이렉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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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1. 삼성생명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답변 : 1588 – 3114 번 입니다. 해외에서 이용시 +82-2-900-3114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2. 삼성생명 콜센터 이용 가능시간은?
답변 : 상담사연결이 필요할 때에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3. 삼성생명 사고접수 전용 콜센터번호는?
답변 : 1577 – 4118 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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