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신한라이프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읽는시간: 3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신한라이프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생명의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나 가입 예정인 고객, 또는 정보가 필요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한생명 고객센터는 온라인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 ‘신한라이프 스퀘어’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생명 대표 ARS에서도 고객센터 업무를 제공합니다.

신한생명의 고객센터에 관한 자세한 이용법,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생명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단축번호, 콜센터 운영시간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번호 : 1588-5580
  • 해외에서 이용시 : 82-2-2131-3000
  • 해피콜센터 : 1522-2285
  • 신용대출문의 : 1899-6669
  • 아파트담보 대출 문의 : 02-741-1735

<콜센터 상담 가능 시간>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단축번호>

  • 보험 계약대출
    – 인별약대지급 : 1 – 1 – 1 – 휴대폰인증
    – 증별약대지급 : 1 – 1 – 2 – 휴대폰인증
  • 보험관련 서비스
    – 조회
    → 납입조회(보험료, 이자) : 1 – 2 – 1 – 1 – 휴대폰인증
    → 지급금조회(모든 제지급금) : 1 – 2 – 1 – 2 – 휴대폰인증
    – 지급
    → 휴면보험금 : 1 – 2 – 2 -1 – 휴대폰인증
    → 분할보험금 : 1 – 2 – 2 – 2 – 휴대폰인증
    → 중도인출금 : 1 – 2 – 2 – 3 – 휴대폰인증
    → 만기보험금 : 1 – 2 – 2 – 4 – 휴대폰인증
    → 배당금 : 1 – 2 – 2 – 5 – 휴대폰인증
    – 납입
    → 보험료 : 1 – 2 – 3 – 1 – 휴대폰인증
    → 약대원리금 : 1 – 2 – 3 – 2 – 휴대폰인증
    – 팩스
    → 소득공제용납입증명서 : 1 – 2 – 3 – 2 – 휴대폰인증
    → 종합안내서 : 1 – 2 – 4 – 1 – 휴대폰인증
    → 보험료납입증명서 : 1 – 2 – 4 – 3 – 휴대폰인증
    → 해약환급금잔액(예상)증명서 : 1 – 2 – 4 – 4 – 휴대폰인증
    → 해약환급금지급증명서 : 1 – 2 – 4 – 5 – 휴대폰인증
    → 보험계약대출내역증명서 : 1 – 2 – 4 – 6 – 휴대폰인증
    → 중도인출지급증명서 : 1 – 2 – 4 – 7 – 휴대폰인증
    – 보험금 청구 팩스번호 발급 : 1 – 2 – 5 – 휴대폰 인증
  • 비밀번호 관리, 카드분실/폐기 OTP해지
    – 비밀번호 신규등록
    → 1 – 3 – 1 – 1 – 휴대폰인증
    – 비밀번호 변경
    → 1 – 3 – 2 – 2 – 휴대폰인증
    – 카드분실 및 폐기신고
    → 1 – 3 – 3 – 3 – 휴대폰인증
    → 1 – 3 – 3 – 4 – 휴대폰인증
    – 카드일시 정지
    → 1 – 3 – 4 – 2 – 휴대폰인증
    – OTP해지 : 1 – 3 – 5 – 휴대폰 인증
  • 구비서류 및 각종양식 팩스서비스
    – 제지급금신청서 : 1 – 4 – 1
    – 보험금청구서 ; 1 – 4 – 2
    – 계약변경정저인청서 : 1 – 4 – 3
  • 개인정보유출 사고 접수 및 지급 정지 : 1 – 5

👇 신한 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신한생명 고객센터의 전국지점 안내를 이용하려면 온라인 홈페이지 첫화면의 상단 메뉴 중 ‘헬프데스크’의 하위 메뉴인 지점 및 업무 안내의 ‘지점찾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지점/영업점안내>

  • 지역검색 방법
    시/도 전체 에서 시/도를 선택 → 지점명 입력(지점명은 모르면 입력하지 않아도 됨) → 검색 → 하단에 검색결과 출력
  • 취급업무로 검색 방법
    지역 선택 → 업무 선택(제지급업무, 보험금업무, 수납업무, 변경정정신청, 증명서발행, 생명카드 발급) → 검색 → 하단에 검색결과 출력

👇 신한 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신한생명의 보험금 청구를 위한 절차와 방법, 보험금 청구서류는 홈페이지 헬프데스크의 사고보험금 청구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같은 안내를 모바일 앱 ‘신한 라이프 스퀘어’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및 방법>

  • 절차
  1. 서류접수
  2. 보험금 심사 (서면 또는 현장)
  3. 보험금 결정 (지급 또는 부지급)
  4. 결정사항 안내
  • 방법
    – 사이버 창구 : 500만원 이하 소액보험금 청구, 계약관계자에 한하여 접수가능
    – 스퀘어 앱(모바일 앱) : 500만원 이하 소액보험금 청구, 계약관계자에 한하여 접수가능
    – 팩스 : 500만원 이하 소액보험금 청구
    – 우편 : 모든 보험금 청구 (500만원 이하 사본 가능)
    – 방문/담당 보험설계사 : 모든 보험금 청구 (500만원 이하 사본 가능)

<보험금 청구 준비서류>

  • 공통서류
    1. 보험금 청구서 + [필수] 보험금 청구를 위한 상세 동의서
    2. 수익자 통장 사본
    3. 수익자 신분증 (앞면)
  • 주요 상황 별 추가 필요 서류
    1. 미성년 수익자의 경우 : 친권확인이 가능한 미성년수익자 기준의 가족관계증명서(상세) 및 기본증명서(상세) 첨부
    2. 종피보험자 청구시 : [종피보험자 기준] 혼인관계증명서 (상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상세)
    3. 보험금 대리수령시 :
    – 위임장, 수익자의 인감증명서
    – 수익자의 [필수] 보험금 청구를 위한 상세 동의서
    4. 재해사고 입증서류 : 사고사실확인서, 자동차보험처리내역서(교통사고), 산재처리내역서(산업재해), 법원판결문(의료사고등), 공무상병인증서(군인재해), 병원차트, 기타자료

👇 신한 생명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대출

<신한생명 다이렉트 가입>

신한생명은 오프라인에서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과 똑같은 상품을 온라인에서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는 ‘신한생명 다이렉트 가입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생명의 상품을 다이렉트로 가입할 경우 일정한 비율의 할인을 적용해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험 대출>

  • 대출 조건
    – 대출대상 : 신한라이프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으로서 일정금액이상의 환급금이 발생하는 고객(보험상품별 상이)
    – 대출금리 : 최저 연 2.65% ~ 최고 9.8%
    – 대출한도 : 해약환급금의 50 ~ 90%이내
    – 대출기간 : 보험기간 내 (연금보험상품은 연금개시 전 까지, 일부 상품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음)
    – 상환방법 : 보험기간 내 자유상환
    – 대출수수료 : 없음
  • 신청방법
    1. 홈페이지 사이버창구
    – 365일 (08:00 ~ 23:00) 이용가능
    –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 사이버창구 로그인 후 이용
    – 입/출금 업무 처리시 공인인증 및 보안카드 필요
    2. 모바일 스마트 창구
    – 365일 (08:00 ~ 23:00) 이용가능
    – 신한라이프 스마트창구 앱 로그인 후 이용
    – 입/출금 업무 처리시 공인인증 및 보안카드 필요
    3. 상담원 서비스
    – 1588-5580 연결 후 이용
    – 0번 상담원 연결
    – 평일 (09:00 ~ 18:00) 이용가능
    – 입/출금 업무 처리시 보안카드 등 인증 필요
    4. ARS 서비스
    – 1588-5580 연결 후 이용
    – 1번 ARS 서비스 이용
    – 1번 보험계약대출
    – 365일 (08:00 ~ 23:00) 이용가능
    – 입/출금 업무 처리시 보안카드 등 인증 필요
  • 고객플라자 방문
    – 영업일 (09:00 ~ 15:30) 이용가능
    – 신분증지참 후 가까운 고객플라자 방문
  • 자동화기기 (CD/ATM)
    – 365일 (08:00 ~ 23:00) 이용가능
    – 신한라이프 카드지참 후 전국은행, 편의점 및 지하철 CD/ATM기에서 이용

👇 신한 생명 고객센터 보험대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 고객센터 관련글1

자주하는 질문

 
     

1. 신한생명보험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답변 : 1588-5580입니다.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2-2131-3000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신한생명의 콜센터 운영 시간은?

     
                    

답변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신한생명 약관대출의 금리는?

     
                    

답변 : 최저 연 2.65% 부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글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신한라이프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