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전국지점안내 운영시간 영업시간 홈페이지 모바일 앱 적금 계좌이체 환전문의

읽는시간: 3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전국지점안내 운영시간 영업시간 홈페이지 모바일 앱 적금 계좌이체 환전문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는 케이뱅크의 고객들이 은행을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오프라인 영업장이 없는 케이뱅크의 특성상 케이뱅크의 고객센터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케이뱅크(Kbank)’, 고객센터 대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와 같은 형태의 은행은 요즘들어 많이 생겨나는 추세로, 비슷한 은행으로는 역시 오프라인 지점이나 영업점이 없는 카카오뱅크나 토스뱅크가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의 주된 업무 이용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케이뱅크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케이뱅크는 요즘 젊은 층에 크게 어필하고 있는 온라인 전문 뱅크입니다. 지금과 같은 손안의 인터넷 시대에 살고있는 시대, 기존의 온라인 뱅킹 중 한가지만 이용할 줄 알아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케이뱅크. 케이뱅크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콜센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번호 : 1522-1000
  • 카드 : 1522-1155
  • 해외 : 72-2-3778-9111
  • 고객의 소리 : 080-333-0022

<고객센터 이용시간>

  1. 예금/적금 : 조회, 가입/해지 → 24시간
  2. 대출 : 조회, 신청/해지, 증액/연장, 이자납입 → 24시간
  3. 카드 : 신규/해지, 재발급 → 24시간
  4. 이체 : 즉시이체/자동이체/대량이체, 이체결과 확인, 퀵송금 → 24시간
  5. 증권계좌 개설서비스 : 조회/가입/해지 → 매일 00 : 30 ~ 23 : 40
  6. 계좌이동 서비스
    – 조회 :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 변경/취소 : 평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7. 공과금
    – 조회/등록/변경/해지 → 평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 납부/취소 → 매일 오전 9시 ~ 밤 11시 30분
  8. 뱅킹 : 입출금통지서비스, 신청/변경/해지, 무카드 거래서비스, 신청/변경/해지, 증명서 발급 → 24시간
  9. 인증센터(OTP/공인인증/바이오) : 조회, 발급/재발급, 등록/해제, 폐기 → 24시간
  10. 해외송금
    – 해외송금 : 24시간
    –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신청/변경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근로자의 날 제외)
  11. 사건 사고 : 분실신고/해제, 긴급중지 → 24시간
  12. 고객센터
    – 은행 전화상담 :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카드 전화상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톡상담 : 24시간

<단축번호>

케이뱅크 고객센터 대표 ARS의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축번호를 미리 숙지하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대표 ARS 1522-1000 단축번호

  • [ 8 ]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 8 + 1 : 보이스피싱 문의
    – 8 + 2 : 카드 분실신고
    – 8 + 3 : OTP 분실신고
  • [ 0 ] 직원연결 문의
    – 0 + 1 : 앱 이용방법
    – 0 + 2 : 예금, 적금
    – 0 + 3 : 대출
    – 0 + 4 : 카드
    – 0 + 5 : 해외송금
    – 0 + 6 : 보험
    – 0 + 7 : 기업고객

<이메일 상담>

케이뱅크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이메일 상담의 절차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메일 상담은 케이뱅크 온라인 홈페이지의 첫화면 상단에서 ‘고객센터’의 하위 메뉴인 ‘이메일 상담’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전국 지점안내 모바일 앱

▶ 전국 지점 안내

케이뱅크는 전형적인 오프라인 영업점이나 지점이 없는 뱅킹 시스템입니다. 요즘들어 많이 눈에 띄는 카카오뱅크나 토스뱅크와 같은 유형의 은행으로, 간편하고 빠른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따라서 케이뱅크의 지점안내 서비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모바일 앱

케이뱅크는 온라인 뱅킹 서비스인 만큼 온라인 홈페이지와 더불어 고객센터 대표ARS와 모바일 앱 ‘케이뱅크(Kbank)’의 역할이 매우 큽니다.

케이뱅크의 모바일 앱 ‘케이뱅크(Kbank)’는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케이뱅크(Kbank)’는 케이뱅크의 계좌 뿐만 아니라 타행 계좌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고, 예적금, 카드, 대출, 증권 및 보험 등, 케이뱅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업무를 통합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모바일 앱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예/적금 계좌이체 환전문의

케이뱅크의 적금, 계좌이체, 환전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온라인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 ‘케이뱅크(Kbank)’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예/적금 계좌이체

케이뱅크의 예적금 서비스는 케이뱅크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에서 ‘상품안내 – 예적금’의 하위 메뉴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플러스박스 : 이자율 연 2.30%, 최대 3억, 하루에 한 번 바로 이자받기
  • 챌린지박스 : 이자율 연 4.00%, 목표금액 최대 500만원, 목표기간 최소 30일 ~ 최대 200일
  • MY 입출금통장 : 이자율 연 0.10%, 수수료(이체, ATM) 무료
  • 코드K 정기예금 : 이자율 연 3.80%, 예치금액 무제한(최소 100만원), 가입기간 1개월~36개월
  • 코드K 자유적금 : 이자율 4.30%, 매월 최대 30만원, 가입기간 1개월 ~ 36개월
  •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 이자율 4.80%, 매월 최대 300만원, 가입기간 6개월 ~ 36개월

▶ 환전

케이뱅크는 오프라인 지점 서비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환전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 송금 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앱 → 하단 ‘전체’ → 돈 보내기 → 해외송금

👇 케이뱅크 예/적금 환전문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행고객센터 관련글1

자주하는 질문

 
     

1. 케이뱅크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답변 : 1522-1000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케이뱅크의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은?

     
                    

답변 : 예금/적금 관련은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케이뱅크의 예금, 적금 상품 중 챌린지 박스의 금리는?

     
                    

답변 : 연 4.00%로 목표금액은 최대 500만원까지인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글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전국지점안내 운영시간 영업시간 홈페이지 모바일 앱 적금 계좌이체 환전문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