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라이프플래닛생명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읽는시간: 2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라이프플래닛생명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보생명의 보험을 가입 중이거나 가입하려는 고객, 또는 그 외 정보를 얻고 싶은 고객은 교보생명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보생명 관련 업무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은 교보생명의 온라인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ARS, 그리고 모바일 앱(교보생명 모바일 출입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의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교보생명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온라인 홈페이지 첫화면의 하단에서 ‘콜센터 1588-1001’을 클릭하면 업무별 번호등 상세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 1588-1001
  • 해외 이용시 : +82-2-2670-5222
  • 보험 : 1588-1001 / +82-2-2670-5222
  • 대출 : 1588-1010 / 82-2-2670-5400
  • 퇴직연금 : 1588-0770
  • 펀드/신탁 : 1599-7899
  • 방카슈랑스 : 1588-1099
  • 사고보험금 :1588-1810
  • 보험사기제보 : 080-987-0080

<콜센터 상담 가능 시간>

  • 상담사원 연결: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단, 펀드/신탁 상담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 ARS 연결: 오전 8시 ~ 오후 11시 30분

<단축번호>

  • [1] 보험 계약 대출
    1. 보험 계약 대출 신청
    2. 보험 계약 대출 원리금 상환
    0. 보험 계약 대출 상담원 연결
  • [2] 보험금 신청
    1. 중도 보험금 및 만기 보험금
    2. 배당금
    3. 해지 환급금
    4. 휴먼 보험금
    5. 사고 보험금
    0. 각종 보험금 신청 관련 상담원 연결
  • [3] 보험료 납입
    1. 보험료 납입
    0. 상담원 연결
  • [4] 납입 증명서 ARS 비밀번호 카드 분실신고
    1. 납입 증명서 팩스 발급
    2. ARS 비밀번호 관리
    3. 카드 분실 신고
    4. 보안카드 유효기간 연장
    0. 상담원 연결
  • [0] 상담원 연결
    1. 보험 계약 대출
    2. 보험금 납입, 자동 이체, 연락처 변경
    3. 중도 보험금, 만기 보험금
    4. 사고 보험금
    5. 해약 관련
    6. 고객불편 접수
    7. 변액 보험 펀드 관련 상담
    9. 기타 보험 일반 상담

👇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전국지점/영업점안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교보생명의 전국지점 및 영업점을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모바일 앱에서도, 대표 ARS 번호로도 같은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1. 업무/지역으로 찾기
    – 교보생명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三 메뉴를 클릭
    – 지점찾기 클릭
    – 원하는 업무를 선택 → 시, 도 선택 → 시, 군, 구 선택
    – 검색 클릭
  2. 직접찾기
    – 지점명, 지역명, 지하철역명 입력
    – 검색 클릭
    ※ 지하철명은 ‘역’ 을 빼고 입력
  3. 직접 본사 가기
    – 교보생명 본사 : 서울 종로구 종로 1(종로1가) 교보생명보험주식회사

👇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국지점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교보생명의 보험금을 청구에 관련된 필요서류는 온라인 홈페이지의 고객센터(고객지원 – 필요서류 안내) 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류는 홈페이지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보험금 청구/신청 시 필요서류를 디지털채널을 통해 제출할 수 있습니다. 고객창구 및 고객프랄자로 직접 신청하시는 경우는 서류를 가지고 방문해야 합니다.

<보험금 청구서류>

보험금 청구시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이 외에도 청구사유에 따라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본인
    – 보험증권
    – 실명확인증표(해당 신분증 중 1개 준비)
    → 내국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 외국인: 여권, 외국인등록증, 금융감독원발행 투자신분증
  • 대리인
    – 보험증권
    – 보험금 수령권자의 위임장
    → 본인서명사실확인서에 수령권자 서명 또는 인감도장 찍은 것
    – 대리인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 가족관계확인서류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일반 증명서)
    –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 대리인은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만 가능합니다.

👇 교보생명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대출

교보생명 역시 다른 보험사와 마찬가지로 다이렉트 가입처와 보험 약관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보생명 다이렉트 가입>

교보생명의 보험을 보험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또는 대표번호 ARS로 직접 가입할 시, 오프라인의 똑같은 상품을 훨씬 더 저렴한 비율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 대출>

  • 대출 조건
    – 대출대상 : 교보생명 보험계약자 (순수 보장형상품 등 일부 상품 불가)
    – 대출금리 : 연 3.9% ~ 10.5%
    – 대출한도 : 해약환급금의 50% ~ 95%까지 (주계약 및 특정특약의 해약환급금 범위내에서
    보험상품에 따라 변동)
    – 대출기간 : 보험계약의 만기일까지 (연금보험은 연금개시 전까지 단, 바로받는 연금보험의 확정형, 상속형의 경우는 연금개시후에도 가능)
    – 상환방법 : 보험기간내 자유롭게 상환가능
    – 대출수수료 : 없음
    – 필요서류 : 신분증, 대리수령할 시에는 계약자와의 관계 및 위임관련 서류 등
    ※ 모바일로 신청할 시 필요서류 없음
  • 신청방법
    고객PLAZA방문, MY교보, 콜센터전화, ARS, ATM,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 교보생명 고객센터 보험대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 고객센터 관련글1

자주하는 질문

 
     

1. 교보생명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답변 : 1588-1001 입니다. 해외에서 이용할 때에는 +82-2-2670-5222 이며, 업무별로 더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교보생명 콜센터 이용 시간은?

     
                    

답변 : 상담원과의 연결이 필요할 시에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교보생명 콜센터에서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답변 : 1588-1001 로 전화한 후 단축번호 0을 누르고 원하는 업무의 단축번호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글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라이프플래닛생명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사고보험금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